정부는 창조적 산업의 경제 성장과 더 많은 일자리 창출의 목표
작업을 지원하는 로드맵과 운영 그룹
새로운 로드맵의 목표는 창의적인 산업을 지속 가능한 경제 성장의 한 부분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현재 창조 산업은 핀란드 GDP의 4 % 미만을 차지합니다. 목표는 EU 평균 7 %에 가까워지는 것입니다.
연초에 고용 경제부와 교육 문화부는 해당 분야의 주체들과 함께 로드맵 프로세스를 구현하고 현재 구현을위한 운영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정부는 창조 산업의 일자리를 늘리고, 국민 경제에서 창조 산업의 비중을 높이고, 근로 조건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로드맵은 이러한 목표를 실행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창조 산업과 창조 경제의 기능은 디지털화와 업무의 변혁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잠재력은 핀란드에서 아직 완전히 활용되지 않았습니다. 경제부 장관 인 Mika Lintilä 는 성장을 가속화하고보다 적극적인 부문 간 협력을 촉진하기위한 표적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
-단호한 행동이 창조 산업을 강화시켜 다른 부문을 포함한 고용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창조 산업의 문화 상품과 서비스를 연구하여 국민의 웰빙과 소속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지속 가능한 성장과 갱신에 투자하는 문제라고 과학 문화부 장관 Annika Saarikko 는 강조 합니다.
목표는 창조 산업에서 기업의 기술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로드맵은 창조 산업에서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산업의 많은 전문 분야에는 새로운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모든 기업에는 더 많은 IPR 전문 지식이 필요하며, 특히 공공 부문 조달 전문 지식은 서비스 판매에 중요합니다. 데이터 및 분석에 대한 지식도 강화되어야합니다.
로드맵의 실제 측정은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주요 제목으로 나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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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태계 및 네트워크 식별 및 가치 사슬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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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기술 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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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개발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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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과 국제화를 촉진하기위한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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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방법 및 지표
스티어링 그룹은 로드맵 구현을 주도합니다.
운영 그룹의 임무는 로드맵 조치의 진행 및 구현을 안내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운영 그룹은 권위자와 크리에이티브 산업 플레이어를 광범위하게 대표합니다. 운영 그룹의 임기는 2023 년 4 월 30 일까지입니다.
핀란드의 창조 산업은 예술과 문화의 핵심에서 발생하는 사업에서부터 다른 산업의 창조성을 활용하는 제품, 서비스 또는 운영 모델에 이르기까지 10-15 개의 분야를 포함합니다. 사업 개발 관점에서 기업가 정신은 복제 가능한 콘텐츠와 제품, 서비스로서의 창조적 노하우, 이벤트, 예술, 문화 서비스와 같은 경험과 경험 환경의 세 그룹으로 나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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