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

덴마크의 명승지 Rubjerg Knude

by 위가임 2020. 10. 8.

 

Rubjerg Knude

 

주소 : Fyrvejen 30 9800 Hjørring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kr

 

 

Rubjerg Knude Fyr North Jutland의 주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인상적인 Rubjerg Knude 모래 언덕의 가장자리에 등대가 있습니다. 등대 꼭대기에서 북해와 Vendsyssel의 가장 인상적인 전망 중 하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등대는 바다에 떨어지기 직전입니다. 길들여지지 않은 자연과 가을의 폭풍이 등대가 서 있는 절벽을 먹어 치우고 등대는 점차 위험 할 정도로 가장자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2019 년에는 등대를 옮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지역 건축업자 Murer Kjeld에게 주어졌습니다.

2019 8 , 거대하고 독특한 행사가 될 준비가 시작되었습니다. 8 주 동안 건축업자 Kjeld와 그의 팀은 이동을 준비했습니다.

 

그들은 수많은 모래를 파고 옮겼습니다. 그들은 등대의 기초를 파고 몇 톤의 철과 콘크리트로 보강했습니다. 그들은 등대가 내륙으로 굴러 갈 곳에 레일을 내려 놓기 위해 모래 언덕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모래를 옮겼습니다.

 

혹독한 작업 환경에도 불구하고 건축업자 Kjeld와 그의 팀은 매일 발굴과 보강 작업을했으며 현지인, 관광객 및 언론의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매일 많은 호기심 많은 관중들이 작업을 따라 갔고, 이사가 시작될 날짜가 발표되기를 간절히 기다리고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날짜는 10 22 일 화요일에 발표되었습니다.

 

10 22 일 화요일, 사람들은이 독특한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Rubjerg Knude에 모였습니다. 2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내륙으로 70 미터 더 멀리 떨어진 레일에서 거의 30 미터 높이의 등대가 굴러가는 모습을 지켜 보았습니다. 야생의 날이었습니다! 그리고 수천 명의 눈이 등대를 바라보며 조용히 계획대로 Rubjerg Knude로 이동했습니다. 건축업자 Kjeld와 그의 팀은 이제 30 년이 더 남은 Rubjerg Knude Fyr를 옮기는 데 성공했습니다.

 

11 16 일 토요일, 등대는 재배치를 축하하기 위해 온 거의 8,000 명의 사람들을 다시 모았습니다. 여기에서 300 명 이상의 합창단 가수, 촛불, 댄서 및 강연이 오늘 오후를 매우 특별하게 만드는 데 기여했습니다. 우리는 Rubjerg Knude Fyr가 현재 길들여지지 않은 북해에서 안전한 거리에 있으며 앞으로 수년 동안 멋진 자연 경험을 지역 주민과 관광객에게 제공 할 수 있음을 축하했습니다.

  

추가 정보

 

Lønstrup 가까이에 거대한 Rubjerg Knude가 있습니다. 해발 90m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전히 크기가 커지고 있습니다. 바다와 모래가 바다에 의해 땅이 먹히고 매년 몇 미터가 사라지고 있다는 사실도 매우 극적인 증거인 매우 아름다운 자연 경관입니다.  

 

Rubjerg Knude의 등대

Rubjerg Knude Lighthouse의 조명은 1900 12 27 일에 처음 켜졌습니다. 등대는 바다 위 60m 절벽의 가장 높은 지점에 지어졌으며 등대 자체의 높이는 23m입니다. 처음에 등대에는 조명과 포그 혼의 작동을위한 자체 가스 공장이 장착되었습니다. 1906 년에 가스는 석유로, 1934 년에는 전기로 대체되었습니다. 처음에 등대는 등대지기, 보조 등대지기등이 운영하였습니다. 

 

등대가 처음 세워졌을 때는 바다와 내륙사이의 거리가 200m가 넘었고 주변에는 큰 모래 언덕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다는 더 가까워졌고 동시에 바람은 절벽에서 많은 양의 모래를 등대쪽으로 보냈습니다.

 

결국 쌓인 모래로 인하여 바다에서 등대를 볼 수 없을 때도 있었습니다. 1968 8 1일 마지막으로 불이 켜졌습니다.

 

1980 년에는 박물관으로 문을 열었지만 안타깝게도 2002년 해안 침식의 문제로 인하여 문을 닫고 원래 있었던 위치에서 3km 떨어진 Strandfogedgården으로 옮겨졌습니다.

 

라이트하우스는 2016 년 봄에 리뉴얼 오픈하고 계단이 추가되어 정상에서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등대는 해안 침식으로 인해 향후 10 ~ 15 년 이내에 바다에 떨어질 것입니다.

 

해당 건축물은 무료 입장이며 밤낮으로 개방됩니다.

댓글